google+ facebook RSS twitter favorite_link

예판갤러리

SSL Certificate
세상의 모든 예약판매 예판넷
총 게시물 3,430건, 최근 2 건
   
LV 4
touuya
날짜 : 2017-03-09 (목) 22:58
조회 : 483
http://yepan.net/gal/24762
[기타] [게임스샷] ps4 카오스 차일드 -한글판- (이어폰*헤드셋 추천★^^)




밤에 불끄고,, 그냥 초반 구동샷입니다~~ 

듀얼쇼크에 이어폰 연결했어요~~ㅎㅎ

 

0.jpg

 귀여운 세리카♡ 한 컷~~눈도 깜빡거리고 이뻐요~ㅋ 

 

1.jpg

 시작하기~~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헤헤~~!~! 

 

2.jpg

 

3.jpg

 

4.jpg

 밤에,,불끄고 하니 몰입도가,,, ㄷㄷ

 

5.jpg

 와~이어폰, 헤드셋 추천입니다~~ 효과음 짱~★

 

6.jpg

 두~~둥~!~!~ 첫 사건인가 봅니다~~

 

7.jpg

 

8.jpg

 

9.jpg

 

undefined

아니,,헉~,,,사건해결보다 키스가,,,,더,,,ㅎㅎ  Emotion Icon

 

a1.jpg

 아~~세리카Emotion Icon (지금까지 음성 다 나온걸보니 [풀음성Emotion Icon] 인듯 합니다 너무 좋아요~~]

 

=======================================================================================

01.jpg

 주인공(안경 낀 애) 한 컷~~^^ 

c.jpg

 게임화면 주인공꺼 PC입니다~ㅋ

한글화 잘 되어서 재밌게 즐겨야 겠네요Emotion Icon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touuya 님의 예판갤러리 최신글 [더보기]


코멘트 내용은 10자 이상 작성해주세요^^
ㅎㅎㅎ ㄷㄷㄷ ㅇㅅㅇ ㅋㅋㅋ
도 좋지만~ 간단한 느낌정도는 추가해주세요^^

10 글자 이상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현재 0 글자 작성하셨습니다.)
   

총 게시물 3,430건, 최근 2 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430
  케모노 프렌즈 블루레이 오픈샷입니다. 도서로 분류되어 국내 몇몇 사이트 해외도서쪽으로 검색해서 구매도 가능하지만(1,2권…
LV 13
아트로포스
04-25 63
3429
  ​예판넷이 드디어 네이버 실시간 검색창에도 올라갔습니다 낮은 순위였지만 축하드립니다
LV 6
지구력향상
04-25 60
3428
 [아웃케이스 앞부분]  [아웃케이스 뒷부분]  [아웃케이스 안모습]  [아웃케이스/케이스/…
LV 4
skeape
04-20 277
3427
​티비오고 모니터만 치우고 티비만 옮겨서 오늘까지 며칠 쓰고 있었습니다. 티비가 오니까 플포하고 프로 방치가 되네요. &…
LV 4
skeape
04-15 538
3426
  언제 주문했는지 모르고 잊고 있던 BD상품이 오늘 도착했네요..         일…
LV 14
쥬라
04-14 575
3425
        할로우와 마찬가지로 한정판 구성품에 별볼일은 없습니다만.. 그냥 "한정판"을 소…
LV 2
플로네
04-07 887
3424
          당연히.. 한두대는 처분해야 합니다 ㅠㅠ 두대를 처분할수도 있고.…
LV 7
가난제이
04-07 954
3423
 겉 종이박스 제거전    겉 종이박스 제거후 - 전면     겉 종이박스 …
LV 10
안개토끼
04-02 1098
3422
거대한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옆의 페트병으로 크기가 짐작이 되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아x아x 에서 받을법한 사이즈의 박스입니다  …
LV 9
Enne
03-31 1056
3421
  무쌍스타즈 트레져 전형적인 코에이 박스크기 박스열면 나오는 게임디스크 + OST 전 DLC가 따로 없어서…
LV 13
아트로포스
03-30 1081
3420
  으잉 공책2개?;;; 같은거보냈나 했더니    다행히 달랐어요   동물사전 외부 동…
LV 13
아트로포스
03-29 945
3419
일단 이런거는 하면 게임이 상당히 재미 없어지더군요;;   뭐안하시는걸추천함 ㅎㅎ  에딧하면 좋을줄알았는디 더 겜이 …
LV 71
ghyper
03-28 1005
3418
    추억은 방울방울..  
LV 8
스기
03-27 810
3417
    대수신 왔습니다 미니프라 대수신입니다 언제 조립할지 모르겠네요,,, 가오가이거 는 온지 좀 되었는데,…
LV 6
지구력향상
03-24 927
3416
택배 송장( 주소, 이름 등등 )이 붙어서 가립니다 ㅋ 이번에도 외국에서 왔네요 사줘서 고맙다고 올려놓은 판인가봐요 ㅋ 다양한 언…
LV 6
지구력향상
03-20 87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