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facebook RSS twitter favorite_link

예판갤러리

SSL Certificate
세상의 모든 예약판매 예판넷
총 게시물 3,555건, 최근 0 건
   
LV 5
touuya
날짜 : 2017-05-03 (수) 00:06
조회 : 1522
http://yepan.net/gal/24880
[오픈박스] wii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한글판] 오픈 게임스샷입니다~~~ ^o^




 젤다도 처음에 바로 나오는것 같고,,,'한글판'이라 좋네요~~ 모험을 즐기러 고고~~~ 

 

undefined

 앞표지 입니다~~ 칼에서 빛나는거 같아요;; 멋있어요~~ ㅎㅎ

 

1-1.jpg

 

 

1-2.jpg

 wii 모션플러스로 하늘을 날라다니는거라 새를 타는 모습이 있네요~~

 

undefined

 역시 wii 라 검조작도 직접 모션플러스 센서로 작동하네요~~ ㅎㅎ

 

 

777.jpg

 게임cd 넣기~~ 자동으로 쓰읍~ 들어가네요 ~~~ 흐흐~

 

게임화면을 폰카로 찍어서 화질이 좀,,,,, ㅜ,ㅡ 

1.jpg

 이야~~ 시작하기~~~헤헤~~

 

2.jpg

 주인공 이름도 한글로~~~ 첨엔 '링크'로 되어있네요~~

 

undefined

 

3.jpg

 얘가 주인공~ '링크' 자다 일어나서 그래요 ~ㅎ

 

4-1.jpg

 

4-2.jpg

 기숙학원 '링크' 방입니다~~발자국 소리도 나고 효과음 좋아요~~

              // 이제  젤다를 만나러~~~♥

 

 

6.jpg

 노래 부르고 있네요`~~ ㅎㅎ


8.jpg

 아~~ 젤다~~~ 역시 '한글자막'이라 넘 좋네요!~!~ 귀엽o^^o  

 

9.jpg

 선택도 한글로 ~~~ ★

    // 연휴네요~~ wii 로 재밌게 즐겨야 겠네요~~ ㅎㅎ 

 

 

 

 

 

 





    

twiceR 님의 예판갤러리 최신글 [더보기]


코멘트 내용은 10자 이상 작성해주세요^^
ㅎㅎㅎ ㄷㄷㄷ ㅇㅅㅇ ㅋㅋㅋ
도 좋지만~ 간단한 느낌정도는 추가해주세요^^

10 글자 이상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현재 0 글자 작성하셨습니다.)
   

총 게시물 3,555건, 최근 0 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555
YES24에서 특가로 판매 하고 있는 "너의 이름은 어나더 한정판 세트" 드디어 도착 ~~~  구성품 : 너의이름은 어나더도서…
LV 18
뮤에프
01-12 156
3554
          재질 나쁘지 않네요~ 액자가 참 맘에 듭니다~
LV 7
SaWaDa
12-31 340
3553
            4K 모니터도없고 ...플레이어도 없지만....블…
LV 7
SaWaDa
12-31 348
3552
맥심 박스를 정기구독중입지요. 11월달에 이미 구매한 아이화보집을 선물로 주길래, 이미 구매했던 저는 '아니 맥심 독자는 당연히 아이 …
LV 6
하늘호수
12-26 302
3551
개봉샷 후에 간단히 [게임스샷] 입니다~~ ^^  시작하기~~~~!!  시디넣고 wii 메뉴로 가실 분들있음?? …
LV 5
twiceR
12-22 242
3550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스키장 가고픈데,,, ㅠ 흑~  wii 스키장 타이틀이 있었네요~~~ 마리오도 같이 사고,,,,,ㅎㅎ&…
LV 5
twiceR
12-22 257
3549
모바일 게임중에서도 요새는 재밌는게 많이 나왔네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LV 5
twiceR
12-15 359
3548
예전 스마트폰이 화면도 작고 카메라도 안좋고,,,그래서;;  기회가 딱 되어서 바꾸게 되엇네요 ㅎㅎ   &…
LV 5
twiceR
12-15 343
3547
    20주년 기념 Box 한정판과 예약판 코드, 예약 컬렉터즈 카드는 분리 형태.    …
LV 48
FTZZ-02
12-14 456
3546
한정이던 예약판이던 이미 받아서 플레이들 하고 계시는 걸로 알고 있지만 전 ㅡㅜ 일요일 상품이 도착 ㅡㅡ;; 7일 이후 배송 흐름도 없…
LV 18
뮤에프
12-11 477
3545
          미츠하 쵝옵니다..ㅋ
LV 7
SaWaDa
12-08 404
3544
또 아내이 잔소리를 듣겠지만 사기만하고 거의 안한다고  바가지를 박박박..      
LV 72
ghyper
12-07 358
3543
원래로는 스위치는 살생각 이 없었습니다만  애들이.어디서뭘 보앗는지몰라도  크리스마스 선물로 스위치 사달라고;; &n…
LV 72
ghyper
12-06 468
3542
맥심 정기 구독 선물이 아주 ~~ 그리고 12월호에는 용극2 기사가 있네요 ~~ 일부 컷 사진 올리니 궁금하신 분들은 구매해서 정독(?…
LV 18
뮤에프
12-01 1490
3541
온라인예약일정..6일배송에 빡쳐서 직접 수령해옴요..흑흑           &nb…
LV 7
SaWaDa
11-30 514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