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facebook RSS twitter favorite_link

예판갤러리

SSL Certificate
세상의 모든 예약판매 예판넷
총 게시물 3,500건, 최근 1 건
   
LV 71
ghyper
날짜 : 2017-07-10 (월) 11:34
조회 : 519
http://yepan.net/gal/25091
[오픈박스] PS4 오메가 가슴 .Z..(일판) 도착..











오메가 슴가 Z가 왓네요 전걍 일반한정을 구입을 ㅎㅎ

 

걍 취소하는게 귀찮아서..걍..냅두었어요..

 

정발소식나고나서..취소하려다가 귀찮아서요 ㅎㅎ

 

도착했으니 오픈을

내용구성물이  dlc 2장..

 

드라마시디

 

게임시디 땡이네요 ㅎㅎ

 

건담좀하다가 해봐야할것같습니다..아내 의눈치를보면서 흐흐흐..

 

 





 
 
예판넷 가퍼공구 ™
    

ghyper 님의 예판갤러리 최신글 [더보기]


코멘트 내용은 10자 이상 작성해주세요^^
ㅎㅎㅎ ㄷㄷㄷ ㅇㅅㅇ ㅋㅋㅋ
도 좋지만~ 간단한 느낌정도는 추가해주세요^^

10 글자 이상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현재 0 글자 작성하셨습니다.)
   

총 게시물 3,500건, 최근 1 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500
  영상이 보이지 않을때 : http://www.youtube.com/gO_V0UG68lg 변신만 보시려면 40초부터 보시면 …
LV 7
지구력향상
11:15 15
3499
니어오토마타 뮤직콘서트 두번째 블루레이 첫번째개봉기는 아래 링크를 ~ http://yepan.net/bbs/board.php?bo_ta…
LV 14
아트로포스
09-25 57
3498
                  &n…
LV 6
SaWaDa
09-23 74
3497
  도착했습니다. 포스님의 링크에 이끌려 눌러버린 결과물이....     블랙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는데…
LV 6
SaWaDa
09-12 355
3496
이벤트 응모는 기억 나는데 오랜 시간 아무 이야기가 없어서 당첨 안되었나 했는데 몇일전에 페북 메신저로 당첨 안내를 받아서 경품 수령을…
LV 18
뮤에프
09-09 278
3495
아트로포스님에게 나눔 받은 포스터 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LV 18
뮤에프
09-05 296
3494
  오늘자 CJ 택배분 오메가 + DLC DLC종이 참 ㅋㅋㅋ 남들보다 늦게 받는 YES24에디션.. …
LV 14
아트로포스
08-31 438
3493
  이스 비타도 플포테마?? 아몰랑.......... 박스 앞면 뒷면   측면  …
LV 14
아트로포스
08-31 385
3492
지난 달에 주문한 이스 오리진 한정판이 오늘 도착했습니다.   구성은 비쥬얼 북, 게임본편, 게임 OST로 꾸며져 하드케이스에…
LV 16
쥬라
08-31 408
3491
  일단.. 저와 같은 상황인 사람이 많다면 문제겠지만... 얼마나 됬든지 연락처 적어서 메일 보내라고 했으면... 기본적으로…
LV 7
가난제이
08-29 586
3490
  ㅎ ㅏ ..   왜 타이틀 들어가 있어야 할 ps4판 화이트 데이 한정판에..   내껀 스펀지만 가득하단…
LV 7
가난제이
08-29 1507
3489
  아미아미 박스가 바꼈네요. 박스로 인증!! 이달의 일러 종이 이쁘네요.~ 축제다 축제!! 람이 이번달로 연…
LV 14
아트로포스
08-28 442
3488
  캡콤샵한정.. 별도 박스없음.. 패키지 진짜 어처구니가 없긴하네요 ㅎㅎ 구성품은 3ds와 동일하고 패키지만 스위치버젼입…
LV 14
아트로포스
08-28 390
3487
  2택배 도착! 나루토 !! 그리고 콜렉터스 카드..(이미지 별로임) 비닐은 위만 살살 뜯어서 뚜껑만 개봉한 …
LV 14
아트로포스
08-25 446
3486
수위 포스 보소~~ ㄷㄷ 이넘 정말 때리고 싶네요 ㅎㅎ    이앗~ 노트북으로 불끄고,,,, ㄷㄷ  더위…
LV 4
twiceR
08-23 436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