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facebook RSS twitter favorite_link

예판갤러리

SSL Certificate
세상의 모든 예약판매 예판넷
총 게시물 3,500건, 최근 0 건
   
LV 22
잉여
날짜 : 2011-06-15 (수) 00:56
조회 : 10727
http://yepan.net/gal/8389
[오픈박스] 오랜만의 오픈케이스 리뷰! 령 제로 ~월식의가면~



이야 이게 얼마만인지...

마지막으로산 게임이뭔지 기억이안나네요..

캐서린이였던가;;

어쨋든...

오늘 오전에와서 덕분에 알바하는데 온통게임생각밖에안났네요 ㅋㅋ;;



한...11시쯤이였나요..

메루루 예판전쟁대기타고잇는데

아저씨가와서 상자를하나 전해주고갔습니다 ㅋㅋ

부왘하고 뜯어보니!



뾱뾱이로 잘감싸져있는 령제로4.. cj택배 평이안좋아서 긴장탓는데

다행이네요 ㄷㄷ;;



이제 타이틀을꺼내고

뾱뾱이를 벗길차례 하앍..하앍..



드디어 위엄돋는 앞면표지가나왔네요 +_+

루카쨔응의 뒷태는 乃



옆면입니다.. 글씨가 좀작네요..아니 얇다고해야하나

령제로 월식의가면! 으흐흐..

드디어내손에..



케이스를열어보니 메뉴얼과 함께 cd가!

거기다가 cd프린팅이 온통 검은색이네요

1은뭔가 좀여러가지색깔이잇엇는데..

2부터는 한색으로 통일인듯요;;

2는 빨간색 3는 파란색 4는 검은색..

5는안내주나요..일단 2리메이크자비좀 아핡...



메뉴얼도 찍어봤어요

월식의가면이라그런지 가면이많이그려져잇네요 '-'



이번작의 플레이어할수있는 총4명!

남자도있지만... 제외시키겠습니다.. 귀찮아서그런게아니에요!

미소녀3인방의 위엄!



마지막으로 표지 그림입니다..

무서운저택앞에

루카쨔응혼자...ㅠ

내가 옆에있어주고싶다능!?





    

잉여 님의 예판갤러리 최신글 [더보기]


코멘트 내용은 10자 이상 작성해주세요^^
ㅎㅎㅎ ㄷㄷㄷ ㅇㅅㅇ ㅋㅋㅋ
도 좋지만~ 간단한 느낌정도는 추가해주세요^^

 
 
2011-06-15 (수) 08:26

요즘 웬지 호러게임이 땡기는데 좋아보이네요~ㅎㅎ

댓글주소
     
     
 
 
2011-06-16 (목) 01:32

우후후 사진기로다쓸어버리는!

댓글주소
 
 
2011-06-15 (수) 08:48

남자제외.ㅎㅎㅎ

댓글주소
     
     
 
 
2011-06-16 (목) 01:32
후후 남자는 제외죠!
댓글주소
 
 
2011-06-15 (수) 09:01

근데 령시리즈가 어떻게 있죠?

ps2로 1,2만있는거로 알고 있었는데,그 뒤는 정발 안된나보네요.

1,2는 참 재밌게 했었는데....

즐겜하세요~^^

댓글주소
     
     
 
 
2011-06-16 (목) 01:33
ps2로 1,2,3가있고 4는 wii로나왔어요 3는정발안했고; 조만간2리메이크가 wii로 ㅎㅎ
댓글주소
 
 
2011-06-15 (수) 10:53

이것도 바하처럼 남성이 더 난이도가 있는 건가요? ... 여성 캐릭이 더 괜찮죠 ...

댓글주소
     
     
 
 
2011-06-16 (목) 01:33

ㅎㅎㅎ 오늘남자플레이해봣는데 캐사기 ㅠㅠ

댓글주소
 
 
2011-06-15 (수) 14:38

령.....우리 오빠가 플레이하다가 무서워서 벌벌 떨었던 게임....이 글 보고나서 플레이 해보고 싶네요...

댓글주소
     
     
 
 
2011-06-16 (목) 01:34
ㅎㅎㅎㅎ
댓글주소
 
 
2011-06-15 (수) 19:46
령 시리즈는 PS2로 1, 2, 3까지 나왔지만 3편 이후로는 닌텐도에게 회사가 흡수 됐던가 넘어갔던가 해서 앞으로는 닌텐도에서만 나온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령 시리즈 정말 재밌죠 ㅠㅠ
댓글주소
     
     
 
 
2011-06-16 (목) 01:34
3까지는 ps2에요 3가정발예정이엿지만 취소되면서 ㅈㅈ;
댓글주소
 
 
2011-06-15 (수) 23:49
지켜주고 싶어지네요 ㅎㅎ

아 무섭겠다...
댓글주소
     
     
 
 
2011-06-16 (목) 01:34
그쵸 지켜줘야합니다!
댓글주소
 
 
2011-06-16 (목) 09:15
오오... 축하드립니다!!~ 령제로 4 드디어 나왔군요

령제로 9 까지 나오면..


령 0  9

영구 없다~
댓글주소
 
 
2011-06-17 (금) 10:56
ㅎㅎ 정말 무섭겠군요 ㅎㄷㄷ;;
댓글주소
10 글자 이상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현재 0 글자 작성하셨습니다.)
   

총 게시물 3,500건, 최근 0 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500
전세계 수량한정이라고 들었는데.. 그게 맞는건지 진짜 기본 박스 퀄리티도 그렇고 내부 포장도 그렇고 실망인게 좀 많네요;;; 파손 되어…
LV 17
뮤에프
08-18 121
3499
  박스 넘나 큰....... 껍데기 벗기고(걍 벗기시면 됩니다.블루레이 오링케이스같이) 박스등장   …
LV 14
아트로포스
08-17 193
3498
PC 뮤 레전드 3월 정도에 나온 온라인 게임입니다~~~ '엠퍼사이저' 신규캐릭은 오늘 나왔네요~~^^  시작화면 찍어보았어…
LV 4
twiceR
08-10 284
3497
드디어 도착한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 초회판 ~~   11번가에서 1차와 2차에 걸쳐 판매 되었으며 1차는 아이…
LV 17
뮤에프
08-08 427
3496
    무사히 잘 받아서 개봉후 아이와 재밌게 했습니다.^^(아이가 아직은 어려서 잘은 못하지만...) 카 …
LV 33
귀신
08-04 208
3495
  찌라시..는 너의 이름은... 아마존특전 담보 골판지 문디퀄리티   박스 뒷면 구성품 이…
LV 14
아트로포스
08-03 224
3494
        귀여운 라이언이 보이네요 후면은 보안상 안될것같고 오른쪽아래 전원버튼누르면 오른쪽…
LV 9
스기
08-02 444
3493
    군대에서 젤다 DX버젼 도착!! 에리리+호무라도 도착!!   아마존에서 케모노 5권…
LV 14
아트로포스
07-31 279
3492
고민하다 구매한 제품인데... 역시 전 손가락으로 하는 리듬게임은 ㅠㅠ 아님 원래 패드가 좀 어려운건지;;; 발로 하는 펌프는 할만한데…
LV 17
뮤에프
07-29 502
3491
PS4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 한정판 개봉 및 짧은 후기..  이게 랜덤인지 예약판매 당시 소개된 이미지와 다르게 제…
LV 17
뮤에프
07-28 236
3490
  디맥도착..꽤 큽니다 박스가(택배박스가요)..  DLC종이는 별도로 박스 밖에 있습니다. 박스크기는 31…
LV 14
아트로포스
07-28 224
3489
  토끼님과 공구한뒤 택배보내주신 태고 북채 내용물 : 정직한내용   우리가 구매한건 길이 대량 38cm &…
LV 14
아트로포스
07-27 227
3488
    오전에 업무다녀오니 문 앞에 놓여있는 상자!. 그리고 개봉..       &n…
LV 15
쥬라
07-27 211
3487
  박스안에 박스!!   그안엔 스플래툰 세트가~ 아미보 3종 오징어가 커졌군요;;.... 특전 메탈참…
LV 14
아트로포스
07-27 233
3486
주간패미통 8.3일자.   이번호에는 니어오토마타 브로마이드가 들어있습니다(양면)   &nb…
LV 14
아트로포스
07-25 214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