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facebook RSS twitter favorite_link

해외게임/IT뉴스

SSL Certificate
세상의 모든 예약판매 예판넷
총 게시물 29,932건, 최근 13 건
   
LV admin 예판넷 날짜 : 2017-03-20 (월) 01:05
조회 : 37616
http://yepan.net/news/83891
[해외게임뉴스] [PS4] 무쌍 스타즈 27명 참전작 별 참전 캐릭터 소개와 참전비화 소개



 (참고 : PS BLOG 무쌍스타즈 특집 2화 내용을 축약 번역 한 버젼입니다.축약과 많은 의역이 포함됨.)


 


 

 


 

샘의 힘으로 번영했던 세계에 불려 간 27 명의 영웅들

 

「무쌍☆스타즈」의 무대는 "샘(泉:이즈미)" 의 힘으로 번영 해 온 세계. 샘의 힘을 조종하던 왕이 갑자기 죽게 되자, 샘은 시들어가고 세계는 멸망의 위기에 처해 있었다.


 



 

남겨진 첫째 공주 '타마키'는 오랜 전통에 따라 이 세계로 영웅을 소환. 그들의 힘을 빌려 샘의 힘을 되찾고 새로운 왕이 되고자한다.

하지만 의식은 최종 단계에서 실패. 호출 된 영웅들은 각지에 흩어져 버렸다.


 



 


그리고 타마키가 새로운 왕이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왕족이 두 사람. 형인 '시키'와  사촌인 그 전 왕의 아들 '세츠나' 

그들은 각각 소환 한 영웅들을 모아 자신 이 왕위에 오르려고 한다.

 

그리하여 영웅들이 가진 힘을 둘러싼 삼파전의 시작이었다.

 

 

 

 

< 「무쌍☆스타즈」오리지날 캐릭터>


 

 

 

"우아한 봄의 햇살"
타마키

다음 왕으로 예언 된 소녀.  남겨진 마지막 힘을 사용하여 영웅들을 이 세계로 소환했다. 왕궁에서 소중히 길러 왔기 때문에 조용하고 정중하다.

 

무너져가는 세계에 가슴 아파하고, 할 수있는 일이라면 무엇이든하고 싶다고 생각하고있다. 

그녀의 휘하에 처음에 모이는 것은, 「아틀리에」 「진·삼국 무쌍」 「토귀전」시리즈의 영웅들.

 


 

 

 


 



 

"냉연한 달"

시키

 왕의 맏아들. 타마키의 오빠. 귀공자 답게 우아한 모습이지만 그 표정이 바뀌는 일은 거의없고, 항상 냉정하다.

왕을 목표로 타마키나 세츠나의 행동을 막고 가족을 상대로 무자비하게 싸우지 만 그 진의는 수수께끼에 싸여있다.

「전국 무쌍」 「인왕」 「NINJA GAIDEN」 「머나먼 시공 속에서」시리즈의 영웅들이 그의 숨겨진 생각에 부응하려고한다.


 

 

 


 



 

"결연히 부는 폭풍" 

세츠나

 

요절한 전 왕의 아들 세츠나. 시키의 사촌으로 그들과 형제와 다름없이 성장해왔다. 쉽게 열내고, 가만히 못있는 성격

 

아버지가 죽었을 때 어렸기때문에 위해 왕위를 이을 수 없었지만, 세계의 위기가 다가오자 진정한 왕위 계승자로 타마키의 앞을 가로 막는다.

카게로」 「DEAD OR ALIVE」 「노부 냐이 야망」 「밤이 없는 나라」 Rio 시리즈의 영웅과 접촉을 도모한다. 여성이 많은 것은 그가 미녀에 약한 탓 일까?



 

 

<「진 · 삼국 무쌍」시리즈>


 


 

"인 에 끌리는 젊은 용"  

조운


충의에 독실하고 성실한 젊은 무사. 난세에 섬길만한 주인을 찾으려고 각지를 순방 한 끝에 유비의 인품에 반해 신하가된다. 후 촉의 다섯 호랑이 장군으로 꼽힌다. 성격은 온화하지만, 전장에서는 대군에 맞서 혼자 쳐들어 갈 정도로 투지를 나타낸다.

덧붙여 본작에서는, 어떤 캐릭터를 동료로 하면 전투에서 그 여성으로 터무니없는 오해를 받고 만다. 

「진·삼국 무쌍」시리즈에서는있을 수없는 드문 상황이다.



 



 

"천하에서 가장 빠른 괴력 종자"

주창


전 황건당 · 장보의 부하. 와우산에서 산적에 몸을 내던졌을 때 동경하던 관우와 재회, 종자가된다.

뛰어난 준족의 소유자로, 그 속도는 하루 천리를 달리는 적토마와 같다고한다. 또한 괴력으로 수련(수영)에 뛰어나고, 장수로 활약했다.

「무쌍☆스타즈」에서는 같은 세계에서 온 조운에 왠지 잘 못한다는 의식이있는 모습 ......이 두 사람의 관계에도 주목하고 싶다.



 



 

"활안의 미희"

왕원희

위나라 중신 왕 숙연의 딸.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담력이 쎄 "남자 였다면.."이라고 주변에서 탄식했었다. 예의 바르고 약자 와 친하지만 

 친해지면 거리낌없이 속내를 밝힌다.

쿨한 이미지의 왕원희 이지만, 본작에서는 또래의 여자 친구와 마사지를 서로 같이 하기도 하는 편안한 일면도 비쳐지고있다.



 



 

"최강의 귀신" 

여포

무예에 극에 달한, 활쏘기와 말타기에 뛰어난 맹장. 명마 적토마를 몰고, 귀신 같은 강한 힘을 가지고 있어 

"사람 중의 여포가 있으면 말 중에는 적토가 있다(인중의 여포, 마중의 적토)"라고 불렸다.

힘에게서 최대의 가치를 발견하고 스스로의 힘으로 자신의 사회적 윤리를 무릅 쓰고 살아가는 한. 

무쌍 스타즈 영웅들의 쉼터 인 성역에서는 게임 케이스에 열받은 여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



 

「진 삼국 무쌍」시리즈의 참전 비화

◆ 여포 최강 전설에 눈을 번뜩이는 사람들

"무쌍☆스타즈"의 세계에서 여포가 최강이었으면 좋겠다고 바라고 있던 「진 · 삼국 무쌍」개발 팀. 혹시 다른 캐릭터가 스스로를 최강으로 자칭하고 있는지 은밀히 경계 하고 있었다는 것은 진짜 라고.


 



 


◆ 왕원희기질은 이렇게 태어났다

그녀가 필살기를 펼치는 순간의 결정 대사 "벌을 줄께요(お仕置きよ)"는 "진 삼국 무쌍 6" 개발 초기에 정해져 있었다. 

그 "츤"부분에 어떻게 "데레"를 끼우는 가가 왕원희의 "츤데레" 성격을 만드는 토대가 되었다고 한다.


 


 



<「전국 무쌍」시리즈>


 


 

"일본 제일의 병사" 

사나다 유키무라


시나노의 호족 · 사나다의 젊은 무사. 무사로서의 신의를 존중하고, 비록 어려운 상황에서도 자신이 믿는 길을 관철하려고한다. 성실하고 청렴이지만 안에 치열한 투지를 지니고있다.

여포와 같이 성소에서는 슬롯 머신이나 트럼프 놀이 등, 보기 힘든 모습을 만끽할 수있다!



 



 

"영리한 지장"

이시다 미츠나리


도요토미 히데요시 밑의 장수로서 뛰어난 재치를 가진 고결한 이론가. 자존심이 높고, 

항상 이론이나 이상이 앞지르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불경하게 보이는 서투른 면도.

그 성격이 화가되어 적을 만들기 쉽지만, 마음을 허락한 상대에게는 뜨거운 속마음을 엿 보인다.

전투에서는 아리마 함께 다른 세력의 영웅을 끌어 들이려하지만, 그 서투름에서 어처구니없는 일이되어 버린다.......



 



 

"가련한 이이가의 당주" 

이이 나오토라


이이가의 당주. 집에 남자 형제가 없었기 때문에 남자 이름을 부여하고 가독을 잇게된다.

자신은 당주의 기량이 아니라고 당황하며 고민하면서도, 그 부드러움 때문에 평화를 지키려 분투.

어떤 전투에서 산적이 점거한 성으로 잠입을 완수하지만, 침입 경로는 적도 놀라게하는 엉뚱한 장소 ....... 그녀의 활약을 달성하라!



「전국 무쌍」시리즈 참전 비화

◆ 이이 나오토라가 얼굴을 붉히는 이유 ......

이이 나오토라는 잘 부끄러워 하지만 그것은 부끄러움증 때문(의역), 갑옷이 부끄럽기 때문이 아니다.

덧붙여서 이 빨간색 갑옷은  당주 대대로 물려받은 갑옷. 성실하게 입고있다.


 


 



◆ 물의를 빚었던 나오토라의 의상

섹시 의상이 특징 인 이이 나오토라 이지만, 특히 "전국 무쌍 4 에서 DLC 전달 된 의상은 회사 내에서도 물의를 빚었다고 한다.

궁금하면 500원 여기



◆ 화려한!? 이시다 미츠나리의 머리카락, 사실은 ......

화려한 빨간 머리를하고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은 투구 장식. 실제 헤어 스타일은 시리즈 첫 등장 때부터 그다지 바뀌지 않았고, 색상은 갈색.

"전국 무쌍 4" 이벤트 장면과 "전국 무쌍 ~ 사나다 마루 ~"의 다운로드 컨텐츠 의상 등으로 

투구를 벗은 푸석 푸석한 스트레이트 헤어를 확인할 수있다.


 

전국무쌍 4의 미츠나리


 



 

 

<「머나먼 시공 속에서」시리즈>


 

 



 


 

"악마 일족 · 수령" 

다리우스

악마의 일족으로 제국의 숲속에 숨어 살고있는 청년. 24 세. 수령의 증거인 가면을 계승하고 있으며, 환술에 뛰어나다. 이질적인 아름다움과 강한 힘을 가지고 다른 사람을 매료가 내면에는 외로움을 지니고있다.

"머나 먼 시공 속에서 6"에서 인상적이었던 악마 가면은 본작에도 등장. 

필살기와 영웅 배틀에서 볼 수있는 것은 물론, 강력한 기술로 스토리를 좌우하기도한다?



 



 

"제국군 · 정예 분대 대장" 

아리마 하지메


제국군의 대 원령 토벌 조직 정예 분대의 대장. 23 세. 원령 토벌에서 제국군에서 그를 능가하는 사람은 없다.

군인 답게 좀처럼 웃음을 보이지 않는 고결한 인물. 결단이 빠르고 신속 과감한 조치를 취해 용신의 무녀를 수호하는 역할을 담당하고있다.

성실한 성격 때문에 어디에 있어도 곤란한자를 내버려 둘 수없는 모습.

 대화 등에서이 세계의 백성과 병사들 에게도 존경 받고있는 것을 알 수있다.



<"머나 먼 시공 속에서'시리즈의 참전 비화>

◆ 다리우스의 이름

다리우스라는 이름은 고대 페르시아어로 "와우(선함)를 유지하는 것"이라는 의미. 개발 초기에는 다른 이름이 될 예정이었다.


 


 



◆ 다리우스의 공간 이동 능력

다리우스는 공간 이동 능력이있다. 그 이동 거리는 "시나가와 - 아사쿠사 '동안 (약 10Km)을 순식간에 이동할 정도.

 일상적으로 사용할 것이므로 약간의 물건을 보내는일 등에도 편리하다.



◆ 아리마가 활짝 웃을 정도로 좋아하는 음식은? 

제국 군인 답게 대부분의 장면에서 단단한 태도를 무너 뜨리지 않는 아리마 하지메이지만, 

당시 (다이쇼 시대)의 유행 음식 인 고로케을 얻고 기뻐하는 장면이있다.



< "노부 냐이 야망"시리즈>


 


 

"여섯째 천마왕 ' 

오다 노부 냐가


말없이 알려진 전국의 풍운아. 고양이 종 은 和猫. 오와리 국 후루와타리성 성주 오다 노부미의 자식으로 태어났다.

보기 메부수수하지만, 실은 마음 따뜻하고 인정이 두터운 성격. 

"천하천묘(天下布猫)'을 내걸고 흐트러진 일본 패도를 구축 할때 까지 매일 계속 싸우고있다.

노부 냐가를 동료로하는 전투에서 그는 화염에 휩싸인 본진 속에서 등장. 어딘가 혼 노지의 변을 연상시키는 연출이다.



<"노부 냐가의 야망"시리즈의 참전 비화>

◆ 노부 냐이 님! 그 손에 총은 ......

총을 쏘는 동작시에는 양손으로 드는 것이 옳은데, 손이 사랑스럽기 (짧다는 말이다) 때문에 일부 한 손으로 되고 있다


 


 



◆ 춤을 출때는 역시 부채가 필수? 

가지고있는 제품 중에서는 역시 총이 돋보이지만, 부채도 머스트 아이템이라고한다. "노부 냐가의 야망" 팀의 고집의 하나다.



◆ 부부 의 화목함이 나타난 아이템은? 

노부 냐이 님의 망토 끈에 붙어있는 물고기는 노히메 냥 머리 장식 의장과 맞는다. 부부 사이가 좋은 것 같다.



<"토귀전"시리즈>


 


 

"피고 지는 것이 꽃" 

오우카

 

토벌대의 중심적 존재로, 모노노후의 한 명. 늠름하고 청렴한 여성이다.

뛰어난 실력을 가진 칼(태도)의 명수로 소속 물거품 마을에서는 상대가 될 사람이 없다.

 지켜야 할 것을 위해서라면 목숨을 버리기도 마다하지 않는 단단한 신념의 소유자.

평소에는 늠름하고 빈틈없는 오우카. 그러나 성소에서 검은 고양이에게 말을걸며 수줍어하는 등 사랑스러운 일면을 보여준다.



 



 

"겉모습은 인형, 내면은 용사"

토키츠쿠


몸은 카라쿠리(꼭두각시 인형)이지만, 그 안에는 인간의 영혼이 봉인되어있다.

형님 같은 성격으로 주위를 끌어들이는리더십을 가지고 총 실력은 최강. 외형은 귀엽지 만 내용은 용사 그것이 토키츠쿠이다.

그런 그는 용사 답게 공주 · 타마키와 세상을 구하려고하지만, 캐릭터 엔딩에서는 뜻밖의 결말을 맞이하게된다 .......



 



 

"저편으로부터 온 사람" 

호로

 기억 상실에 걸린 수수께끼의 소녀.

거대한 총을 가볍게 들고 아무렇지도 않게 "악마"와 격투를 벌인다. 상식이 결여되고 기상천외 한 언동으로 소동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다.

본작에서도 그녀는 그 기상천외 한 행동으로 영웅들을 휘두른다. 하지만 그런 그녀의 행동이이 세계의 뜻밖의 비밀을 파헤치는 ......?



< "토귀전" 시리즈의 참전비화 >

◆ 오우카가 만드는 요리에 주의! 

오우카가 고구마의 껍질을 벗기면 내용물이 거의 남지 않는다. 

여동생 킷카에  요리를 만들 생각인데 마취약 같은 것이 됐다는 일화가 남아있다.



◆토키츠쿠의 과거

토키츠쿠는 생전에 훌륭한 모노노후에서 인형에 영혼을 옮겼다. 그 경위는 "토귀전 2"의 오리지날 프로모션 애니메이션에서 볼 수있다.

[전편] "토귀전2"오리지날 프로모션 애니메이션은 여기.



◆ 호로의 특이한 버릇 

호로는 다른 사람이 사용한 말중 좋아하는 것들을 장면이나 인상을 생각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그저께 온 것이나해라"라는 말은 후가쿠 ( "토귀전, 토귀전 극")가 적을 상대로 사용하는 말이지 만 

호로는"안녕 "의 의미로 동료에게 사용 하고 있다.



 

 

< "DEAD OR ALIVE」시리즈>

 



 

"운명의 여닌자" 

카스미


전통 닌자 가문 "무환 천신류 인술 천신문 '의 계승자. 어떤 사건을 계기로 마을을 버린 "누케닌"이기 때문에 마을에 돌아갈 수없는뿐 아니라 

목숨이 노려지는 가혹한 날들이 계속된다.

고속으로 연발되는 화려하고 다채로운 공격은 어느새 막을 수 없게 된다

안개를 동료로 전투에서 플레이어의 위기를 구하기 위해 씩씩하게 등장. 생생한 움직임의 애니메이션에도 주목 해 주었으면한다.



 



 

"절대 비밀의 스쿨 걸 "

호노카


상냥한 할머니밑에서 성장한, 차분한 여인.

격투기를 보는 것을 좋아하고 흥분하면 이상한 힘이 솟구쳐 온다. 

가장 특기는 본 기술을 신속하게 기억하는 것 인데, 주위 사람들에게 계속 비밀로하고있다.

호노카의 "흔들림"은 본작에서도 좀처럼 ... 애니메이션과 필살기 등 다양한 장면에서 주목된다!



 



 

"작은"악마 서번트 

마리 로즈 


소악마적인 미소를 짓는 소녀. 하인 인듯한 풍모이지만, 그 배경은 수수께끼에 싸여있다.

몸집이 작고 우아한 차림과는 정반대로, 군대 격투술 "시스테마"를 사용해 유동적이고 까다로운 움직임으로 적을 농락한다.

마리의 소악마적인 매력은 다른 세계의 사람들도 매료 시켜 버리는 것 같다. 마치 아이돌 같은 캐릭터 엔딩은 필견이다.



<"DEAD OR ALIVE"시리즈의 참전 비화>

◆ 안개와 함께 흩날리는 꽃잎의 의미

안개가 순간 이동할 때 흩날리는 벚꽃의 꽃잎. 

이것은 아름다운 연출이자 플레이어에 "사라진 지점이 출현 한 지점"을 감각적으로 전달하는 역할도하고있다.

 

 



 



◆ 부드러운(야와라카) 엔진

"부드러운 엔진" 리얼 육체의"흔들림"를 추구하고있는"DEAD OR ALIVE"시리즈. 

사실 이 흔들림은 캐릭터와 의상에 따라 "흔들림감"이 미세하게 조정되어있다.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감독의 끊임없는 집착과 혼이 담긴 표현을 꼭 최신 버전으로 사용 해보기를.



◆ No.1은 호노카 입니다! 

호노카는 "DEAD OR ALIVE" 시리즈에 등장하는 여성 캐릭터 중 가장 가슴 사이즈가 크다.

 

 



 


 

 

 


< "카게로(영뢰)"시리즈>


 



밀레니아


적 인 (ときびと)에 의해 "인간 사냥"를 실시하도록 유도되고, 기억이나 죄책감 등의 감정을 빼앗긴 소녀.

키운 어머니 요카루의 말에 따라 인간의 영혼을 바치는 역할 외의 것에는 전혀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

그런 밀레니아 이지만, 영웅과 접하는 가운데, 점점 인간 다운 일면을 엿보이기도



 


 

"악마의 딸" 

레그리나


"악마의 딸 '이라는 존재. 그 출신은 수수께끼에 싸여있다. 악마의 봉인을 풀 聖言을 모으기 위해 인간계에 내려 섰다.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는 것은 거의없고, 트랩을 소환하는 힘을 구사하고 담담하게 인간을 판단한다.

레그리는 함정을 설치 · 발동 할 수있다. 꼭 원작과 같은 트랩 콤보를 해 보면 좋겠다.



<"카게로(영뢰)"시리즈의 참전비화>


◆ 뒷태 미녀(뒷모습만 이쁜거 아니냐)는 말도있었습니다 만 ......

밀레니아, 레그리나 모두 게임 중 대부분의 시간 플레이어에 등을 돌리고 있기 때문에 개발 스탭진은 특히 뒷모습은 고집하고 디자인했다.

 

 




 

 

 



◆ 인기 트랩의 투표 결과를 반영

"카게로 ~ 다크 프린세스 ~" 에서 좋아하는 트랩에 대한 앙케이트 기획을 하고 그 결과를 「무쌍☆스타즈」에 등장하는 함정에 반영했다 .

 

 



 



< 「NINJA GAIDEN」시리즈>


 


 

 

"고고한 초닌자" 

류 하야부사


하야부사 일족의 닌자. "용의 일족"의 후예.

치열한 전투 경험을 통해 체득 해 온 무력, 그리고 담력은 이미 일반인이 미치지 않은 영역에 이르고있다.

 어떤 떄라도 평상심을 잃지 않고 달관하고 있지만, 그 가슴 속에는 뜨거운 것을 담고있다.

성역 목욕탕에서는 트레이드 마크인 복면을 분리하고있다. 다만 영웅들은 모두 낯선 모습에 당황하는 것 같다.



 



 

"살의의 여자닌자" 

아냐네


무영천신류 패신문의 젊은 천재 여닌자. 저주받은 출생에 따라 어둠속에 사는 것이 정해진 소녀. 하야부사 일족에 협력하고 류를 그늘에서 지원한다.

카스미와는 아버지가 다른 자매이며 누케닌인 그녀를 쫓는 자객의 임무도 지고 있는 복잡한 관계. 본작의 드라마틱 배틀에서도이를 엿볼 수있다.



<「NINJA GAIDEN」시리즈의 참전 비화>

◆ '닌자 용검전'과 'NINJA GAIDEN'

「NINJA GAIDEN」시리즈의 류 하야부사는 "닌자용검전"시리즈의 류 하야부사와 동일 인물이라는 것은 알려진 이야기.

「NINJA GAIDEN」라는 게임 이름은 예전에는 해외 시장용으로 제목을 변경 한 것이었다.



◆ 이부 자매 펑!

아야네와 "DEAD OR ALIVE"카스미는 이부 자매(아버지가 다른). 

두 명 모두 엄청난 몸짱이지만 가슴 사이즈는 아야네가 위, 엉덩이 사이즈는 카스미가 위이다.

 



 



< "인왕" >


 


 

"금발의 사무라이" 

윌리엄


금발 푸른 눈의 아일랜드계 영국인

어린 시절에 만난 수호령 · 시아샤 함께 행동하고있다. 원래 해적 답게 자유로운 기풍에 말투도 거칠지 만, 실은 머리가 자르고 정의감 강한 인물. 

정령과 수호령에게 사랑 쉬운 받기 체질이다.

성역의 목욕탕에서는 원작과 마찬가지로 차분히 훈도시를 착용한 모습을 볼 수있다.



<「인왕」 참전 비화 >

◆ 절대 구하고싶은 血刀

다른 플레이어가 목숨을 잃은 장소에 출현하는血刀塚(혈도총)이지만, 맵에 처음부터 배치되어있는 것도있다.

그 血刀塚은 개발자의 장난기가 담긴 이름이 붙여져있다 ( "邪鬼王", "시부사와 코우"등).



◆「인왕」개발의 변천을 더듬어 보면? 설마 RPG! 

「인왕」는 개발이 여러 번 분할 변경되며, 그 때마다 내용이 크게 변화하고있다.

예전에는 4 명의 캐릭터로 파티를 맺고 3D 필드를 모험하는 가벼운 액션 요소를 포함한 RPG이던 시절도 있었다.



◆ 윌리엄의 수호령이 사용하는 언어는? 

윌리엄의 수호령 · 시어샤가 쓰는 말은 아일랜드의 고어 '게일'어 이다.

 



 


 

 


<「아틀리에」시리즈>


 


 

"의욕 120%의 도시 아가씨" 

소피


키르헨 벨의 변두리에서 아틀리에를 운영하는 연금술사.

연금술 사랑하고 사람을 위해 사용하는 큰 기쁨을 느낀다.

성소에서는 그녀의 연금 솥을 사용하여 다른 영웅으로 연금술에 도전 할 수도있다.




 

 


 

"지식을 탐내는 하드 커버" 

플라흐타


아틀리에의 책장에 갇혀 있던 낡은 책. 소피가 이 책에 레시피를 기록한 것으로 깨어나 소피 연금술을 가르치는 선생님과 같은 입장이됐다.

그 후 정교한 인형의 몸에 영혼을 옮긴 것으로, 사람의 모습으로 나올 수 있게 된다. 오랫동안 잠 들어 있던 탓인지 기억의 대부분을 잃고있다.

공격 중 아틀리에 시리즈에 등장하는 '섬 물고기(島魚)'가 내리기도?



<「아틀리에」시리즈의 참전비화>

◆성게 인가 밤인가..

소피가  많이쓰는 가시가있는 공은 "성게" 는 실제로는 "밤"이다.

밤을 성게 라고 부르는 것은 「아틀리에」시리즈의 주인공 공통점이지만, 왜 그렇게 부르는지 이유는 분명하지 않다 .......


 


 



◆ 그 폭탄, 연금하는데 3 시간이 걸린다는데! 

풀럼은 「아틀리에」시리즈에서는 친숙한 폭탄이지만, 하나 연금하는데 3 시간이 걸린다고한다.

소피는 한번의 공격으로 최대 8 개도 풀럼을 던지지만, 

양산 해주는 코르넬리아가없는 「무쌍☆스타즈」의 세계에서는 그 연금에 엄청난 시간을 필요로 한다는 셈인데. 괜찮아? 소피?

 

 



 



< "밤이없는 나라"시리즈>


 


 

"邪妖(사요)를 이길 수 있는 힘을 가진 반 요괴 소녀" 

아나스


교황청을 섬기는 성기사. 한때 요마 왕의 하나 인 "밤의 왕"의 피에 닿아 버려, 반 요마 반 인간의 "반 요괴"라는 존재가되었다. 

언뜻 차분하고 침착 한 소녀이지만  강한 열정을 숨기고 있다.

원작에서도 아나스 를 따라다니는 귀여운 환마 (세르반)를 살린 공격이 특징이다.


 

 



 

 


 

"가면 속에 본심을 숨긴 요마"  

크리스토 포로스


오페라 극장에 사는, 가면을 쓴 "순종 요마"

지휘봉을 내세워 듣는 사람을 죽음으로 초대 하는 파멸의 오케스트라를 연주한다. 쓰고있는 가면에 따라 말투 나 성격이 확 바뀌는 수수께끼의 존재.

성역의 목욕탕에서는 가면을 벗긴 드문 모습을 볼 수있다.



"밤에없는 나라"시리즈의 퀴즈

◆ 오르가논의 놀라운 진실

크리스토 포로스의 사용 마의 악기 "오르가논" 악기라고하지만, 실은 살아있다. 게다가 아나스 같은 반 요괴이다.


 


 



◆ 이해는 할 수 있지만, 말할 수없는 요마 어

'밤이 없는 나라 "의 세계를 특징 짓는 존재 요마. 

그들은 자신의 언어 · 요마 어를 가지고 있고, 아나스나 크리스토 포로스는 그것을 이해 가능. 또한 요마의 울음 소리도 이해할 수있다.

그러나 요마 어 자체를 말할 수있는 것은 아니다.



◆ 아나스의 흡혈 충동

아나스는 액체 초콜릿을 마시지만, 이것은 반요괴화 되었기 때문에 일어나는 흡혈 충동을 억제하기 위해이다.



 

 

 

 

 

< 'Rio'시리즈>


 


 

'승리의 여신' 

리오


호텔 하워드 리조트 소속의 인기 카지노 딜러.

그 멋진 솜씨와 강운으로 '승리의 여신'으로 불리고있다. 밝고 쾌활한 여자. 어머니 리사 같은 초일류 딜러를 목표로 매일 열심히하고있다.

성역에서는는 다양한 영웅의 슬롯 머신 초보를 가르치는 리오의 모습도 보인다.



<'Rio'시리즈의 참전비화>

◆ 블랙 잭! 

리오의 생일은 10 월 11 일. 10 + 11 = 21 ...... "블랙 잭"이 완성된다.


 


 



◆ 리오 취직 경위

원래 카지노 측이 채용하고 있던 것은 "남성 딜러 '이었지만,'리오 '라는이름이 남성으로 오인되어 근무 할 수 있었다.

덧붙여서 리오는 미일의 쿼터에서 일본인 인 할아버지가 "梨穂(리호)"라고 명명했다는 소리가 남아있다.



 

 

 

 

< "오뿌나">


 

 


오뿌나


우주를 지키는 용사들 "코스모 가드"가 사는 "티티아 별"에서 태어난 소년.

코스모 가드로는 아직 아이이기 때문에, 견습 취급 이었지만, 

부모의 출장으로 최초의 우주 비행 중 랜드롤 별에 불시착. 거기에서의 모험을 통해 용사로 성장했다.

머리의 에너지 봉봉은 다른 영웅과의 합체 기술에도 활용되고있다. 어떤 기술인지는 그 눈으로 확인해 주었으면한다.



<"오뿌나" 참전 비화>

◆ 코스모 가드 봉봉의 위치는 여러가지

오뿌나는 머리에 떠 있는 에너지 봉봉를 사용하여 싸우지 만, 동생 코뿌나의 봉봉은 하체에있다.

덧붙여서, 하체에 봉봉이 있는 개체는 성스러운 힘 (포스)가 강하다고 한다.






 광적인 팬에게는 친숙한 소재일지 모르지만 시리즈와 캐릭터를 가볍게 아는 정도의 사람에게는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이야기.

「무쌍☆스타즈」의 작중에는 이러한 수많은 "소재"가 녹아져 있고, 각 작품에 아는 사람도 , 그럭저럭 아는 사람도 모두 매우 즐겁게 해준다.

특히 "소리의 소재"는 레트로 느낌, 아는 사람 만 아는 느낌이 높기 때문에 내공이 엄청난 게이머들에게 맡기고 싶은 포인트다.


(참고 : PS BLOG 무쌍스타즈 특집 2화 내용을 축약 번역 한 버젼입니다.

참전비화 : 원문에는 비화 가 아닌 네타, 트리비아 라고 씌여 있습니다 그외 많은 의역이 포함됨.)

 

무쌍 스타즈 한글판 SMS알람 신청 및 예판/구매 링크 바로가기

 

 



- 여러분은 예판넷의 가족입니다.
- 출처를 명확히 예판넷 주소로 해주시면 내용을 공유하셔도 좋습니다. -
- 출처 를 적어주실 것을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ㅠ.ㅠ -
    

글쓴이가 마음아픈 댓글도 있습니다!
1. 게시물을 읽지 않고 댓글을 달때
2. 일정 패턴으로 댓글을 달아 마치 댓글을 복사+붙여넣기 하는 느낌이 들 때
3. 일방적으로 비방하거나, 타인을 배려하지 않을때

10 글자 이상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현재 0 글자 작성하셨습니다.)
   

총 게시물 29,932건, 최근 13 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해외게임뉴스] [Wii U] [NSW]
드래곤 퀘스트 X 5000년의 여정 아득한 고향으로 온라인 PV
LV admin 예판넷 10-19 145
[해외게임뉴스] [NSW]
닌텐도 스위치판 엘더 스크롤 V 스카이림 직접 촬영한 영상 등장, 젤다의전설 장비로 플레이
LV admin 예판넷 10-19 116
[해외게임뉴스] [PS4]
[PSVR] 서머 레슨 신조 치사토 DLC '시원한 바람의 브레이크 타임' 과 '레드카펫 매직 아워' 배포 시작
LV admin 예판넷 10-19 135
[해외게임뉴스] [PS4]
섬란 카구라 버스트 리:뉴얼(Burst Re : Newal) 공식 사이트 업데이트, 게임의 흐름 소개 페이지, 영상 3개 공개
LV admin 예판넷 10-19 117
[해외게임뉴스] [NSW]
닌텐도 스위치 펌웨어 4.00 업데이트, (제한된)비디오 캡쳐 30초 지원, 트위터 및 페이스북으로 공유
LV admin 예판넷 10-19 148
[해외게임뉴스] [NSW]
닌텐도 스위치 판 '바이오하자드 레벨레이션즈 컬렉션'(1,2합본) 에 마계촌오마쥬 등 미니게임 수록 영상 공개
LV admin 예판넷 10-19 123
[해외게임뉴스] [PS4] [XBOXONE]
레고 닌자고 무비 게임 런치 트레일러(일어버젼)
LV admin 예판넷 10-19 74
[해외게임뉴스] [PS4] [XBOXONE] [PC]
워해머 : 버민타이드 2는 유료 랜덤 박스를 팔지 않는다.
LV 47 FTZZ-02 10-19 93
[해외게임뉴스] [PC]
데스티니 2, 출시까지 6일을 앞두고 있는 PC 버전의 사양 공개
LV 47 FTZZ-02 10-19 162
[해외게임뉴스] [PC]
토탈 워 워해머 2(Total War Warhammer 2) 새로운 Endless War 업데이트 트레일러 공개
LV admin 예판넷 10-19 106
[해외게임뉴스] [PS4]
호라이즌 제로던 : 프로즌 와일드 신규 스크린샷 공개
LV 47 FTZZ-02 10-19 181
[해외게임뉴스] [기타]
[루머] 포르자 호라이즌(Forza Horizon) 개발자가 만든 'Playground Games'가 UE4 채용 오픈 월드 액션RPG 개발중? -개발자 모집 시작
LV admin 예판넷 10-19 84
[해외게임뉴스] [PS4] [XBOXONE] [PC] [기타]
발매전 콜 오브 듀티 WWII 절도범 체포, 소니 제조 공장에서 발매일 전 훔쳐 ebay에 판매- 교통위반 단속에 걸려..
LV admin 예판넷 10-19 204
[해외게임뉴스] [XBOXONE]
HALO 마스터 치프 콜렉션 2018년 Xbox One X 지원 업데이트 발표
LV admin 예판넷 10-18 213
[해외게임뉴스] [PS4]
[PSVR] 메가톤 레인폴(MEGATON RAINFALL) 런칭 트레일러 공개 - 1인칭 시점 슈퍼히어로 시뮬레이션 게임
LV admin 예판넷 10-18 147
[해외게임뉴스] [PS4] [XBOXONE] [PC]
미들 어스 섀도우 오브 워(Middle-earth : Shadow of War) 엔드 게임 콘텐츠 발표, 무한의 'Shadow war' 모드 무료 업데이트 예정
LV admin 예판넷 10-18 223
[해외게임뉴스] [기타]
EA가 '데드 스페이스'를 제작한 '비서럴 게임즈' 폐쇄를 발표.
LV 47 FTZZ-02 10-18 186
[해외게임뉴스] [PS4]
메가톤 레인폴(Megaton Rainfall), 자동 생성된 광대한 지구와 우주를 무대로 진행되는 1인칭 슈퍼 히어로 시뮬레이터 런칭 트레일러 공개
LV 47 FTZZ-02 10-18 112
[해외게임뉴스] [PS4] [NSW]
패미통 F1507 (2017년 11월2일 호) 리뷰점수 및 정보 일부
LV admin 예판넷 10-18 114
[해외게임뉴스] [PS4] [XBOXONE] [PC]
DEAD OR ALIVE 5 Last Round 모두의 할로윈 의상 2017 배포 시작
LV admin 예판넷 10-18 15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