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facebook RSS twitter favorite_link

IT 리뷰/분석

SSL Certificate
세상의 모든 예약판매 예판넷
총 게시물 139건, 최근 0 건
   
LV 1
댕댕이vv
날짜 : 2017-09-14 (목) 21:29
조회 : 800
http://yepan.net/yp_it/849
[기타] [리뷰] [T55 체험단] T55 레스토니카 체험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T55 레스토니카 체험단에 선정되어 체험 후기를 적을까 합니다.^^
우선 후기를 적기 전에,,,
저는 영화&영상을 보거나, 음악을 듣거나, 다양한 PC 게임을 하는걸 무척이나 좋아 합니다.
요즘은 남자친구가 사준 Ps4Pro로 게임을 하는 낙으로 살고 있구요.^^
저는 5.1 사운드를 듣기 위해 가나웨이브 W71(디코더)를 Pro에 연결해서 사용중이고(광단자이용)
스피커는 r25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사람의 욕심은 끝도 없다죠??ㅠㅠ
저는 조금더 깔끔하고 깨끗한 소리를 듣고 싶어서 여러가지 스피커를 추천도 받아 봤고,
백화점이이나 가전제품가서 보고 왔지만 마음에 드는게 없었습니다.
선을 너무 지저분하게 빼야 되는 경우가 되거나, 블루투스는 안되거나,
되더라도 영상보다 늦게 말이 나와서 영상과 말이 맞지도 않거나,
설치하는 과정이 넘 어렵게 되어있다거나,
다 괜찮았는데 소리가 좀 찢어지는 소리가 나거나 너무 심하게 웅~ 거리는 소리가 나거나 했었습니다.
저는 기계에 대한 욕심이 있는 여자이지만, 어떤 스피커가 좋은건지 하나도 모르는 여자입니다.
무조건 비싸다고 좋다고 생각 하지도 않고, 무조건 싸다고 좋지 않다고 생각 하지도 않습니다.
게임을 할 때나 영상을 볼때는 화질도 중요하지만 소리 또한 중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겜이나, 영상이나, 음악을 들을 때 찢어지는 소리가 들리면 두통과 함께 짜증이 나더라구요.
이건 누구나 다 그럴거라 생각 합니다.
그래서 더 까다롭게 알아보던 중 남자친구가 체험하는데 한번 신청 해보라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기대 안했습니다.
저 같은 기계의 기.. 아니 스피커의 스자도 모르는 여자를 뽑아 줄리가 없다고 생각했기때문입니다.
그런데 체험자가 되었다는 글을 보는 순간 직장에서 뜨억!! 하고 소리 질렀네요.^^
일단 받고 나서 읭?! 했습니다.

 

2 (1).jpg

 

2 (2).jpg

 

                      

 

'뭐가 이렇게 크지? 스피커를 아끼시는 마음에 스피커가 배송중에 다치지말라고
과대 포장을 하신건가?' 했습니다.
집에 들고 갈때 무거울 거라 생각했지만, 나름 들만 했었습니다.
(막 힘쌔고 그런 여자는 아닙니다.. 아마도요..;;)
집에와서 기쁜 마음으로 룰루랄라 상자를 개봉하고나서 한번더 읭?! 했습니다.

 
안에 포장 상태가 무척이나 깔끔하고, 충격이 가해져도 망가지지 않게끔 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디자인 또한 너무 심플하고 깔끔해서 좋왔습니다.^^

패키지에 포함된 내용물은..
사용설명서, T55본체,리모컨, 전원코드, RCA선, 나사2개 이렇데 들어 있었습니다.
본체 윗면에는 로고랑 볼륨을 조절하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바로 밑에는 전원모드가 있었씁니다. 그런데 이게 여러가지 모드를 바꿀 수 있는 모드도 되더라구요.
모드 바꾸는건 어디있는건가 싶어서 요리저리 들었다 놨다 하면서 바보짓 했었네요.^^
그리고 뒷면에는 연결단자와 전원코드가 있고 usb를 끼울 수 있게끔 되어 있습니다.^^
리모컨은 홈시어터용 리모컨 처럼 엄청 심플하게 되어 있습니다.^^

 
저는 32인치와 24인치 모니터를 듀얼로 사용하는 동시에 노트북도 사용중입니다.
(27인치 모니터가 고장나는 바람에 급하게 24인치를 갖고왔어요.^^)
듀얼 모니터 스피커로 사용해도 어색하지 않을만큼의 크기를 자랑하네요.
보면 볼수록 신기하고 좋습니다. 뭔가 뿌듯하네요. 이 맛에 다들 좋은 스피커를 사나봐요.
 


우선 제방은 그렇게 크지 않고 아담한 방입니다. 방이 작아서 심하게 웅웅 거릴거라는 제 생각과는    달리 엄청 깔끔하게 들려서 놀랬습니다.
소리를 작게 해서 그런가 싶어서 볼륨을 올려봣는데도 웅웅 거리지도 않았고
소리가 찢어지지도 않아 엄청 듣기 좋네요. 볼륨을 올릴수록 소리가 웅웅 거리거나 찢어지는게 아니라
오히려 더 선명하고 울림도 강해져서 한층 더 풍성한 소리가 완성되네요.
볼륨이 낮을때보다 높을때 더 듣기좋은 소리를 냅니다. 저음에서는 좀 더 울림이 있는 소리를,
고음에서는 조금 더 쩌렁쩌렁한 소리를 내주니 음악을 듣는 내내 말로 표현 할 수 없는 울림이
가슴까지 전해지네요.

 

 


그리고 영화볼때 영화모드가 따로 있어요!! 이거 엄청 좋아요!!
음악을 들을때의 소리가 일반 스트레오라고 보시면 되고 영화모드의 소리는 돌비사운드와
비슷한 사운드가 나더군요.
영상의 소리를 스피커 자체에서 변환해서 내주는데 이게 엄청 신기하고 듣기가 좋았습니다.
영화관에서 영화 보는 느낌을 집에서 느낄 수 있다니!! 이건 엄청 대단한것 같아요!!
요즘 집에서 영화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평소에 미루고 있었던 영화를 며칠사이에 몇개나 봐버렸네요.
특히 소리에 입체감이 들어가다보니 몰입감도 좀 더 잘되는것 같고
조금 더 영화가 재밌어진 느낌이네요.
카톡 켓츠멜로디 이모티콘이 생각나는군요. 그 이모티콘에 보면 "이건 꼭 사야되" 이런 이모티콘이 있는데 딱 떠오르는 말이 그거 였습니다. 엄청 신기한 기능인 것 같아요.

 

 

 

 

3 (1).jpg

 

3 (2).jpg

 

블루투스 연결 했을 때도 말과 영상이 따로 놀지 않고 맞아 떨어지게 되서 좋네요^^
(어떻게 만드셨나요?? 넘 대단하세요.^^)
페어링도 엄청 간단해서 좋았어요. 스피커를 블루투스 모드로 맞추고 검색을 하니 스피커에서 페어링이란 음성이 나오면서 알아서 연결이 되더라고요.
처음에 이상한 이름이 나오는데 연결 되고나니 T55라고 이름이 재대로 찍히네요.
그리고 블루투스 4.0을 지원한다던데 소리의 깔끔함, 전달 속도,
블루투스 거리까지 마음에 들지 않는것이 없었습니다.
블루투스도 되고 컴퓨터랑 플스에 연결되는 스피커를 쓰고 싶었는데 딱 취향 저격이네요.
제가 찾던 스피커가 제 손에 들어온 것 같아 엄청 기분이 좋아요. 한 동안은 이 기분을 느끼며 기쁘게 음악감상과 영화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진&동영상 찍는걸 좋아하는데,
찍고 컴퓨터로 옮겨서 보는 내내 기분이 좋았고 당장이라도 밖에 나가서
사진&동영상을 찍어 오고 싶은 기분이 드네요.^^




그렇다고 장점만 있는건 아니에요.
처음에 너무커서 어디에 둘까 고민하다가 벽에 걸었었는데 작동이 안되는거에요.
깜짝 놀래가지고 비닐을 제거 안해서 안되는줄알고... 비닐도 빼보고 전지도 뺏다 끼워보고..
전원선도 뺏다 꽂았다 해봣는데도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문제가 있나 스피커를 여기저기 둘러봤지만 결국 문제점을 찾지 못하다가 전원선 뺀다고 책상위에 둿었는데 버튼을 실수로 발로 밟앗는데...
이게 왠걸!! 리모컨이 작동 되더군요!! 벽에 걸면 리모컨이 안되는거 같아요!! 그건 좀 불편했어요.
벽걸이로 써도 된다고 되있던데.. 그래서 지금은 그냥 책상위에 두고 쓰고있어요.
책상위에 두고 쓰기에는 조금 크긴 하네요 ㅠㅠ

 

 

대신 그 단점을 보완하고도 남을정도의 장점이 있어서 엄청 기분좋게 사용중입니다.
저렴한 사운드바 제품들만 쓰다가 너무 울림좋은 사운드바를 써서 그런가 부족한 점을 찾기
너무 힘드네요... 그냥 말이 필요없이 좋네요..
그리고 이 제품은 캔스톤 특유의 화이트 노이즈가 없어서 좋아요!!!
캔스톤제품이 제가쓰는 r25도 그렇고 r50도 그렇고
그러고 출력을 절반 이상 올리게 되면 화이트 노이즈가 발생해서 스피커 사용에 불편함을 느낀다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제품은 출력을 최대로 올려도 소음이 느껴지지 않네요.
다만 그런 제품들처럼 EQ를 조절하는 기능이 없다는건 아쉬워요!!
그래도 음악모드 영화모드가 있으니 이건 이거대로 좋네요!!
저는 이 기능이 더 좋은것 같아요!!


부족하지만 주관적인 저의 사용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제 리뷰를 보고 도움이 되실지는 모르겠네요.
장점과 단점의 비율을 맞춰야 되는데 제 귀가 그렇게 막.. 뛰어나고 그러진 않나봐요.
단점을 찾기가 힘드네요.
그래서 혹시나 다른분들은 어떻게 느꼇을까 찾아봤는데 사용하는데 큰 불편함을 느끼거나,
엄청 안좋다라고 느끼시는 분들은 없는 것 같더군요. 저 또한 그러했고 상당히 만족하고 쓰고있어요.
좋은제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고 체험단으로 뽑아주셔서 감사해요. 열심히 사용할게요!!


' 본 제품은  ()캔스톤어쿠스틱스 에서 무상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글쓴이에게 단한마디 응원도 엄청난 큰 힘이 됩니다!

10 글자 이상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현재 0 글자 작성하셨습니다.)
   

총 게시물 139건, 최근 0 건

월간 활동이 가장 왕성한 예파니스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전편에 이어 본편에서는 개봉기에 이어 게임을 플스4 전용 외장하드에 설치 하는법부터 설치후에도 게임을 실행시 원할하게 돌아가는지~&…
LV 4
강민건담
11-01 808
PS4 이용하다보면 게임설치, 녹화 영상 등 하다보면 1TB 가지고는 턱없이 용량이 부족한 경우가 있습니다. 예전부터 설치했던 게임을 지우자니 아깝고, 대작 …
LV 4
강민건담
10-30 878
안녕하세요~^^이번에 T55 레스토니카 체험단에 선정되어 체험 후기를 적을까 합니다.^^우선 후기를 적기 전에,,,저는 영화&영상을 보거나, 음악을 듣거나, 다양한 PC 게임을 하…
LV 1
댕댕이vv
09-14 801
▶캔스톤의 57번째 감성 T55 레스토니카 안녕하세요. 이번에 T55 레스토니카 체험단에 선정된 유스이 라고 합니다. 부모님과 함께 살다보니 거실은 저만의 공간은 아니고 어릴때…
LV 2
ZeNo1
09-11 542
맥스틸에서 2017년 5월에 출시한 맥스틸 TRON G41 RGB 게이밍 마우스를 만나보게 되었는데요.  현재 다나와에서 약 26,000원대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
LV 4
강민건담
06-12 1075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바로 시즌2로 컴백한 8인치 태블릿 보토코리아 제품의 브이패드를 만나보게 되었는데요. 이 제품은 속직히 저한테는 처음 만나본 브랜드입니다. 일단 이전에도 …
LV 4
강민건담
06-11 804
만약 내 PC 에 USB 포트가 부족하게 된다면 제일 먼저 찾게 되는것이 바로 USB 확장 포트일텐데요. 오늘 제가 직접 사용해본 맥스틸 OFFINICHE USB 허브를 소개해…
LV 4
강민건담
06-08 868
  강민건담입니다. 이번에 반다이남코 코리아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2에 다녀와봤는데요. 저번 시즌1 과는 다르게 이번 시즌2 행사에서는 반다이남코가 돈좀 마니 쓰…
LV 4
강민건담
05-21 960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원목으로 만들어진 우드형 모니터 받침대를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모니터 받침대 하면 많이들 단순히 모니터를 눈높이에…
LV 4
강민건담
05-17 1130
  비즈니스형 고급형 큐냅 TVS-673     안녕하세요. 강민건담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큐냅에서 곧 출시될 예정인 비즈니스형 NAS X73 …
LV 4
강민건담
05-14 1027
왔어! 슈펜 매장에서 사이즈가 품절이어서 구매 못했던 런닝화가 왔어요~ 청바지나 편안한 복장에 어울리만한 여름용 신발을 찾고 있던 가운데, 경량 운동화라는 말에매장에서 구…
LV 4
강민건담
05-09 825
머큐리에서 나온 구스페리 밀라노 스타일의 다이어리 케이스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스마트폰 갤럭시s7 엣지 전용 케이스! 작년 이맘떄쯤부터 지금까…
LV 4
강민건담
05-07 775
블루투스 스피커도 이제는 듀얼로! 요즘 블루투스 스피커 하나쯤 집에 가지고 계시잖아요. 가까운 여행을 가거나, 소풍, 캠핑 등을 가실떄 들고 가실텐데요. 특히…
LV 4
강민건담
04-03 1519
남자피부관리 필수품, 브라운 전기면도기를 몇 주간 사용해 보았는데요. 직장인들의 필수품 중 하나인 전기면도기를 뽑을수 있는데요.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중에서…
LV 4
강민건담
03-30 1523
      입문용 게이밍 마우스를 많이들 찾고 계실텐데요. 싸면서도 의외로 가성비에 놀란 한 마우스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안녕하세요 강…
LV 4
강민건담
02-26 1885
 1  2  3  4  5  6  7  8  9  10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