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facebook RSS twitter favorite_link

예파니스트

SSL Certificate
세상의 모든 예약판매 예판넷
총 게시물 195건, 최근 0 건
   
LV 31
Gimmi
날짜 : 2014-09-23 (화) 17:19
조회 : 4204
http://yepan.net/yp_life/1947
[행사관람] [리뷰] XBOX ONE 런칭이벤트 후기와 오픈 박스



이번엔 9월 23일에 있었던 XBOX ONE 런칭행사입니다.

PS4 런칭 때 6박7일의 노숙을 보여주신 1호 구매자 "초코순이 아빠"님과 마찬가지로, XBOX ONE의 경우에도 PS4의 미리 와서 7박 8일을 보낸 1호 수령자 "니구링스"님 덕분에 어느 정도 화제가 될 수 있었던 행사였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추운 겨울을 야외에서 보낸 초코순이 아빠님과 달리 환경이 좀더 편하다는 이유에서인지, 아니면 이미 발매가 너무 늦어버린 덕분인지, 응원하는 목소리는 많았으나 사람들이 많이 몰리진 않았습니다. 게다가 관련 커뮤니티에서는 그 동안 한국MS에서 이벤트 경품과 관련하여 잘못한 점 등이 폭로되었구요. 나중에 등수에 따라 경품이 추가되고 일반인 대상의 다양한 대회나 시연행사가 있다는 것도 공개되었지만, 안타깝게도 PS4 이벤트 때에 비해 열기가 다소 시들해지는 것은 어쩔 수 없었습니다

저도 당일 아침에 50번대 줄까지 섰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번에는 그냥 아침부터 연차써서 나서지말고 6시 퇴근 후 합류하기로 하고 길을 나섰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7시 정도에 도착하였습니다. 비보이 팀이 공연 중이더군요. 낮에도 공연한 걸로 아는데 그래도 저녁이라 그런지 지나다니는 사람도 늘었고 그럭저럭 호응이 되었습니다. 저는 102번 수령자로 네임택을 받았습니다.

시연대도 인기가 많았는데, 특히 포르자5와 포르자 호라이즌 시리즈에 핸들까지 있다보니 많은 인파가 몰렸습니다. 저도 해봤는데, 포르자 5는 못하겠고 그냥 포르자 호라이즌 2 패드로 해야겠습니다. 패드가 트리거에도 진동이 있다보니 자동차 게임에 쓰기에는 딱이기도 하고. 워낙 이번 포르자 호라이즌 2가 잘 나왔습니다.

댄스센트럴 스포트라이트 시연대입니다. 사람들이 관심은 많으나 정작 하는 사람은 적은, 하지만 커플들이나 여성분들께 인기가 많았던 시연대였습니다. 담당 스탭도 가장 적극적인 분이여서 보기 좋았습니다.

의외로 인기가 적었던 시연대. UFC와 피파 시연대입니다. 그래도 하는 분들은 꾸준히 있더군요.

가운데에는 선셋 오버드라이브, 라이즈: 선 오브 롬, 타이탄 폴, 데드라이징 3, 배틒필드 4 등 다소 코어한 게임들을 모아놨습니다. 공간이 좀 협소하지 않았나 싶네요.

7시 30분 경 전체적인 부스 풍경입니다.


7시 30분부터 본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사회자 누님이시네요.


MS 아태지역 컨슈머 그룹 총괄 매니저 분이 오셔서 직접 인사를 나눴습니다.


통역 없이 프리젠테이션으로 자막 띄우더군요. 안타까운 건 딱히 준비없이 계속 대본 그대로 읽는게 눈에 보였다는 점일까요. 쇼케이스 때 그 분이 리액션도 좋고 진행도 잘하던데.


쇼케이스 때도 오셨던 한국 MS의 유우종 상무님.


1호 수령자인 니구링스 님입니다. 젊기도 하고 인상도 좋고. 대학교 현재 휴학 중이라고 하더군요. 여러가지 행사에 누가 될까바 걱정하는 모습이 참 마음 착한 분 같았습니다.



1호 상품인 E3 2015 참가+숙박+항공권과 XBOX ONE 패키지 들고 포토 타임.


그런데 여기서 니구링스님이 폭탄 발언을 합니다. 내년에 군대갈 거라서 E3는 받을 수 없다고. 대신 추첨으로 돌려달라고. 니구링스님 후기를 보면 이미 며칠 전에 해당 내용 협의를 했다는데 깜짝 발표인 것처럼 연출해달라고 부탁했다고 하네요. 하여간 참 안타깝지만 남은 분들에게는 뭔가 기쁨과 위로의 박수가 이어졌습니다.


대신 MS에서는 Surface Pro 3 250GB 타블렛을 주었습니다. 나중에 호텔 숙박권도 줬어요. 경품 통이 크네요.


그리고 공식적인 런칭 발표!


뒷 배경이 걷어지면서 무수한 XBOX ONE DAY1 에디션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저 안에 제 것도.


우선 런칭쇼에 참가한 일반인 대상 경품 이벤트입니다. 처음에 부른 번호가 없어서 두 번째 당첨자가 나오셨는데 무려 여성분! 너무 좋아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이제 사전 구매자 대상의 럭키 드로우.



Surface Pro 3 당첨자분.


개발자 싸인 콘솔 당첨자 분.


타임스퀘어 백화점 300만원 상품권 당첨자까지. MS 경품이 PS에 비해 뭔가 비싼 것들이 오가긴 하네요.


9시 현장수령 전에 포르자 호라이즌 2 본선이 열렸습니다. 그 동안 전 주로 시연대에서 시연 해봤었네요. 라이즈도 괜찮긴 하던데 나중에 되니까 적은 많은데 죽이는 건 전부 버튼 액션이 되어서 물리는 감이 있어 보였습니다. 


9시 현장 수령 시작입니다. 1등 니구링스님 부터


2등 분인데, 다음날이 생일인걸 계속 어필하셨다고 하더니 깜짝 생일 케이크를 받으셨습니다. 정말 예고 없던 깜짝 이벤트라 좀 얼떨떨 하셨던 것 같네요. 수령하는데 총 200명 정도가 현장 수령을 하셨고, 수령이 다 끝나는 10시 30분쯤에 니구링스님이 기부한 E3 여행권 추첨이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 불린 분은 안 계셔서 다음 분이 당첨되셨습니다. 26번인가 그러시던데 피곤하신지 좀 멍하셨네요. 이것으로 행사는 끝났습니다.

전반적으로 행사에 대해 미숙한 진행, PS4 런칭에 비해 뭔가 아쉽다 등 말이 많았지만 전 이번 런칭은 런칭 대로 장단점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늦게 가도 되니까 구매자 입장에선 편했으니까요. 그런데 스탭들 관리나 진행 미숙은 정말 좀 고쳐졌으면 하네요.


현장 수령한 것들입니다. 선셋 오버드라이브 티셔츠와 키넥트 포함 데이원 에디션, 그리고 같이 구매한 엑박 골드 12개월권입니다.


오 꽤나 견고하게 포장되어 있군요.


위쪽은 키넥트 및 기타 부속품 공간, 아래쪽에 콘솔이 포장되어 있는 방식. 그리고 안에 데이원 에디션 기본 사양인 FIFA15와 댄스센트럴 스포트라이트 DL 코드, 데이원 도전과제 코드가 들어있었습니다.


근데 피파15번들이 프린팅 된게 아니고 위에 포장만 더 씌운거더라구요. 그냥 귀찮아서 버렸습니다.


포장 다 뜯으면 대충 이렇습니다. 기본 패키지 구성품은 XBOX ONE, 어댑터인 벽돌, 무선 컨트롤러, 키넥트, HDMI 선, 패드에 연결하는 채팅셋으로 되어 있습니다.



엑박원 패드와 플4 패드의 전면 비교.



다른 패드들과의 비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아날로그 캡부분도 그렇고 엑박원 패드가 제일 낫네요. 문제는 배터리를 일일이 끼워야 한다는 점인데. 컴퓨터와 연결은 PS4 엑박원 패드 둘다 USB 연결로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느새 게임기가 4대가 되었군요. 휴대용 게임기인 PSVita와 3DS까지 합치면 6대. 베요네타2 때문에 WiiU가 혹했던 적도 있지만 사도 할 일이 많이 없을 것 같아서 포기. 방도 좁은데...XBOX ONE이 제일 크네요.



왼쪽이 엑박원용 키넥트, 오른쪽이 PS4용 PS 카메라 입니다. PS 카메라가 확실히 작죠. XBOX 360용 키넥트에서는 전원연결이 별도로 필요했던 것 같은데 이번엔 안그래서 다행이네요.


캡쳐보드에 HDCP 우회를 위한 스플리터, 셋탑박스, PC까지 모인 덕분에 뒷편은 혼돈의 카오스가 되엇습니다. 다행이 PC 말고는 하나씩만 켜니까 화재는 안날 것 같아요. 조만간 선정리 해야겠네요.

XBOX ONE에 대한 상세리뷰는 작성 중이니 조만간 공개하겠습니다. 일단 PS4보다 게임기 성능은 떨어지지만 키넥트나 어플 덕분에 가지고 놀 거리는 많네요.







 
 
보유기종: PS4, XBONE, PS3, XB360, PSV, 3DS, PC PSN: kyong14, XBL: Gimmi40, Steam: animeaven 블로그: gimmi.tistory.com / twitter: Gimmi40
    

Gimmi 님의 예파니스트 최신글 [더보기]


글쓴이에게 단한마디 응원도 엄청난 큰 힘이 됩니다!

 
 
2014-09-24 (수) 15:54

김미님 글이었군요.  어쩐지 깔끔하게 정리해서 잘 적으셨더라.ㅎㅎ

멀티시군요. 잘 보고 갑니다.^^

댓글주소 추천 0 반대 0
     
     
 
 
2014-09-24 (수) 16:33
감사합니닷:D
댓글주소 추천 0 반대 0
 
 
2014-10-05 (일) 00:31

글을 정말 잘 쓰셨네요
저도 참가 했는데 저는 16번 20만원 짜리 호텔 숙박권 받았습니다 큭

댓글주소 추천 0 반대 0
     
     
 
 
2014-10-06 (월) 08:44
오 축하드립니다!
댓글주소 추천 0 반대 0
10 글자 이상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현재 0 글자 작성하셨습니다.)
   

총 게시물 195건, 최근 0 건

월간 활동이 가장 왕성한 예파니스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HDR은 아직 어둡다        - 예판넷이 HDR 모니터와 HDR TV를 공동구매 진행 하지 않은 이유 - HDR시 피크 밝기 1000ni…
LV admin
예판넷
07-15 2945
간만의 글이군요..;;   몇일 지났지만 5월 19일 부터 22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 1,2홀" 진행된 PlayX4 간단한 후기를 써봅니다.   처음에는 거리…
LV admin
deathles
05-25 6719
여기 글 쓰는 건 처음이네요 ㅎㅎㅎㅎ  이번에 다른 모든 분들 보다 최종적으로 받았기에 글 한번 남겨봅니다.  일단 박스샷입니다. 상당히 곱게 포장되 왔네요…
LV 8
은야환
12-07 9250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 한정판 오픈 했습니다!! 패키지 샷.. 타이틀이 따로 들어있군요;; 박스를 열면 크기에 압도 당하는 설정 자료…
LV admin
deathles
12-03 9434
lazybear 께 구매한 상품들의 사진을 올려 봅니다!   오픈샷이런게 있으면 좋겟지만.. 오자 마자 뜯어서 그런건 없고..;;;   나란이 샷만 살짝 찍어서 …
LV admin
deathles
11-23 4220
오늘 물건을 드릴께 있어서 잠깐 윤얌님을 만났습니다.   근데 예정에 없던 스틱 커피를 나눠주신 윤얌님!! 잘먹겠습니다!! +_+!   &nb…
LV admin
deathles
10-29 2784
안녕하세요~! 요리보고 저리봐도 알수 없는 슭입니다!   얼마전 챗팅방에서 급 나눔이 된 안개토끼님 물건이 도착 하였습니다!   좋은 나눔 해주신 안개토…
LV admin
deathles
10-29 2759
그렇습니다..  행사는 다녀왔으나... 행사시진은 없는겁니다..   자 감상하시죠! * 전용 동영상 장비가 아니라 약간씩 흔들리거나 양옆이 좀 짤린건 양해를 부…
LV admin
deathles
10-09 3442
안녕하세요! 예판넷입니다. 먼저 얼마전 생일이 었는데요 ㅎㅎ 그걸 또 어떻게 아시고 저도 기억 못하고 있었는데 (는 거짓말) 전 세계의 각계 고위층 인사들이 보내는 선물을…
LV admin
예판넷
06-20 4462
안녕하세요!!! 예판넷입니다!! 이번주에는 지난번(바로가기) 에 이어서 또(!!)  '체레' 님께서 보내주신 최신 작 기부 타이틀  ' PSVita 토…
LV admin
예판넷
03-21 6138
안녕하세요!!요즘 이른바 '땅콩회항' 사건으로, 재벌들의 잘못된 인식, 우리나라 재벌들의 오블리스 노블리제의 결여 등이 굉장히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예판넷에도 이와 견줄 만한(?…
LV admin
예판넷
12-14 6619
안녕하세요!!!예판넷입니다!!이번주에는 '체레' 님께서 보내주신 여러분들이 엄청 원하실 최신 작 기부 타이틀 ' 파크라이4(PS3)+한정판용ULC''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LV admin
예판넷
12-06 5739
안녕하세요!!얼마전에 SoundScape 님께서 갑자기 주소를 물어보시더니!!어느날 갑자기 도착한 "정말 맛있는"  감 을 소개 합니다!!(내감소)..어느날 무거운 택배가…
LV admin
예판넷
11-15 4214
안녕하세요!!이번에도 역시 !! 조용히 지나가게 된 빼빼로 데이!!빼빼로 데이가 없는 척.. 빼뺴로데이란건 상술일 뿐...많은 분들도 예판넷 처럼 다 알면서도 모르는척 지나가셨을 …
LV admin
예판넷
11-15 3180
이번엔 9월 23일에 있었던 XBOX ONE 런칭행사입니다. PS4 런칭 때 6박7일의 노숙을 보여주신 1호 구매자 "초코순이 아빠"님과 마찬가지로, XBOX ONE의 경우에도 …
LV 31
Gimmi
09-23 4205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